소신
2017년 9월 28일 목요일
경영 라네즈옴므 차별화 커뮤니케이션 전략
경영 라네즈옴므 차별화 커뮤니케이션 전략
[경영] 라네즈옴므 차별화 커뮤니케이션 전략.pptx
목차
Background
Consumer Analysis
Target Analysis
Company Analysis
New Marketing Strategy
Communication Concept Proposal
Promotion
Promotion Schedule
본문
피부관리의 필요성을 느끼면서도
정작 실천에는 소극적인 20대 남성들
하지만 이대로도 괜찮은걸까?
키워드
차별화
,
라네즈옴므
,
경영
,
차별
,
커뮤니케이션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최근 게시물
이전 게시물
홈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