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나이키의 경영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ppt |
목차 StepOne 기업소개 -NIKE 소개 -NIKE 매출현황 StepTwo 경영전략 -생산전략(하청생산) -마케팅전략 (3 StepThree NIKE성공요인 -알파프로젝트 -성공적인 세일즈 StepFour 시사점 본문 NIKE 브랜드 네임 및 로고 날개 달린 승리의 여신, 승리의 동반자 니케에서 스포츠인의 동반자 나이키가 탄생 나이키의 로고는 가장 용감했던 여신 니케의 날개와 승리를 표현하는 V 를 상징 참고문헌 http://www.nike.co.kr http://www.adidas.com/kr/ 네이버 백과사전 광고정보센터 www.adidas-group.com 위키피디아 출처 OEM. 주문자 상표부착방식|작성자 BlackMan www.seri.org www.lgeri.com www.mk.co.kr www.edaily.co.kr www.hankyung.com 운동화 전쟁 - 바바라 스미트, 김하락 역, 랜덤하우스코리아, 2008 디자인이 브랜드와 만나다 - 유정미, 시공사, 2008 나이키의 상대는 닌텐도다. - 정재윤, 마젤란, 2006 나이키는 왜 짝퉁을 낳았을까 - 앨리사 쿼트, 박태일 외 역, 한국경제신문, 2004 마이클 조던이 나이키를 살렸다. - 허원무, 살림, 2004 마케팅 어드벤처 - 김민주, 미래의창, 2002 나이키 상표는 35달러짜리?: 돈 번 브랜드 이야기 - 와우밸 키워드 경영, 성공, 경영전략, 성공요인, 나이키, 분석 |
2017년 9월 28일 목요일
경영 나이키의 경영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
경영 나이키의 경영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