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SCO 해외진출 마케팅 전략.pptx |
목차 1.기업소개 2.진출국가 3.환경분석 4.마케팅전략 5.목표 본문 1.CESCO 서비스의 특징 강력한 R&D를 바탕으로 한 1.전문가의 정확한 진단 2.원인별, 환경별 1:1 맞춤 해충방제프로그램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방제시스템 1.BT(Biotechnology)를 적용한 친환경 방제시스템 2.IT연계된 첨단 원격방제시스템 1.평수에 따른 초기 가입비에 따른 관리비(초기관리&정기관리) 2.업계 최초 무료진단, 가상체험, 위생체크(자가진단), 후기 공유 등등 2. 필리핀 선정 이유 시장 성장률 상승 서비스업 성장 외국기업 및 관광객 수 증가 적은 경쟁 업체 3. 환경분석 1.정치적환경 국가 안보의 확보 국가 경제발전을 위한 외교강화 필리핀 해외 근로자의 권익 보호 키워드 진출, 해외, 해외진출, 마케팅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