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바이스진의 마케팅 전략-유니클로와 비교 중심으로.pptx |
목차 1.기업 소개 2.문제 징후 & 문제 3.의사결정문제 & 조사목적 4.조사 방법 5.가설 검증 6.전략 7.Q&A 본문 01 기업 소개 오른쪽 주머니 뒷부분에 'Red tab'을 부착 청바지 외에도 셔츠, 재킷, 액세서리 등을 생산 1993년 국내 청바지 시장 진출 현재 세계 110여 개국에 판매 . . 04 의사결정문제 & 조사 목적 급격히 성장하며 시장을 위협하는 유니클로를 견제하기 위한 방안을 찾고 마케팅 전략을 수립한다. 유니클로를 선호하는 소비자들과 리바이스진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의 차이점을 파악하고 시장에서 경쟁우위를 점할 수 있는 전략을 모색하여 소비자 욕구에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방안을 찾는다. 05 조사 방법 연구문제 리스트에 맞게 인구 통계, 청바지 구매 시 고려 속성, 브랜드 이미지, 선호 디자인, 광고 인지도, 브랜드 별 선호도 등에 관해서 총 25문항의 설문지 작성 편의표본추출을 통해 향후 1년 내에 청바지 구매 의사가 있는 20대를 모집단으로 선정 총 150명의 20대 남녀에게 서베이법을 실시하여 자료 수집 키워드 비교, 리바이스진, 마케팅, 바이스, 진의, 리바이스진의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