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경쟁우위 전략.pptx |
목차 1.Lock&Lock ? 2.시장소개 3.경쟁우위 본문 Lock&Lock - 기업소개 회 사 명 : ㈜락앤락 공장현환 : 한국 공장(아산), 중국 공장(위해/만산/소주), 베트남 공장(동나이/붕따우) 해외법인 : 중국, 베트남, 태국, 인도, 인도네시아, 일본, 캄보디아, 홍콩, 미국, 독일, 칠레 (총 15개 법인) 세계 110개국에 수출되는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 지속적인 R&D를 통해 연간 700여 가지 신제품을 출시 전 세계 15곳을 영업법인 및 200여 개의 가맹점, 직영점을 운영 출처:www.locknlock.com Lock&Lock 최근 매출액 국내 시장 뿐만 아니라 중국 시장의 성장으로 매출액의 지속적 성장 시장소개 - 경쟁업체 주방생활용품 분야에 다양한 제품군 존재 : 수 많은 군소업체 영업 1. 삼광글라스 대표 브랜드 '글라스락' 유리 밀폐용기 시장의 선두주자 (시장 점유율 70%) 2. 타파웨어 락앤락(Lock-type)와 다른 씰타입(Seal-type) 채택 방문 판매 위주의 유통망 구성 3. 지퍼락 대표 브랜드 밀폐비닐 '지퍼락' 한국산업브랜드 파워지수(K-BPI) 밀폐용기 부문에서 10년 연속 1위 국내 3개 밀폐용기 브랜드 중 가장 높은 점수 획득 10년 이상 연속 1위 기업에게 주어지는 골든 브랜드 로 선정 참고문헌 1. 보도자료 - www.locknlock.com 2. PDF파일 - 한투20130408브랜드 3. 기사자료 - www.ajunews.com 4. 사업자료 - www.locknlock.com 5. 사진자료 - www.tupperware.co.kr 6. 사진자료 www.ziploc.co.kr 키워드 경쟁, 우위, 경쟁우위, 락앤락 |
2016년 7월 25일 월요일
락앤락 경쟁우위 전략
락앤락 경쟁우위 전략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