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4월 30일 목요일

영유아 수학교육의 과정에 대하여 기술하시오

영유아 수학교육의 과정에 대하여 기술하시오
영유아 수학교육의 과정에 대하여 기술하시오.hwp


목차
Ⅰ. 서론

Ⅱ. 본론
1. 영유아수학교육의 개념
2. 영유아 수학교육의 과정

Ⅲ. 결론

Ⅳ. 참고문헌

본문
영유아 수학교육의 과정에 대하여 기술하시오.

Ⅰ. 서론
영유아 수학교육은 단편적이고 즉흥적인 답을 찾아내는 것이 아니라, 영유아들로 하여금 사고하고 탐구하는 태도를 불러일으킬 수 있는 활동으로 구성되어야 한다. 그러므로 영유아 의 일상생활 과정에서 호기심을 가지고 끊임없이 질문과 탐색을 하면서 맥락적 통합적으로 운영하는 것이 효과적이고 바람직하다. 즉, 영유아 수학교육은 종이나 연필을 가지고 수 이름을 쓰거나 수세기를 하는 것만이 아니라 자료를 분석, 추론하며 의사소통하고 문제를 해결해 나가는

참고문헌
서소정, 문혁준, 김정희 외 4명 저, 아동수학지도, 창지사, 2018
고선옥, 김경신, 최달희 저, 아동수학교육, 공동체, 2017
김혜금, 임양미, 김혜경 저, 아동수학지도, 정민사, 2017
박정민, 박미경 저, 아동수학교육, 창지사, 2016
이경화, 오연주, 배재현 외 1명 저, 영유아 수학교육, 양서원, 2016
이경민, 이혜경, 이은영 저, 영유아수학교육, 학지사, 2015

하고 싶은 말
(아동수학지도) 영유아 수학교육의 과정에 대하여 기술하� �습니다.

키워드
영유아 수학교육, 수학교육, 수학교육의 과정, 영유아수학교육, 영유아 수학교육의 과정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