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2월 2일 금요일

클래스의 _¡

클래스의 _¡
클래스의 _¡.hwp


본문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 언어에서 새로운 객체를 생성시키기 위한 템플릿. 동일한 클래스 내에 위치하는 객체들은 일련의 공통된연산 집합을 가지기 때문에 동일한 양식으로 움직임.
-클래스=맴버변수+맴버함수
-변수가 아니라 객체(object: 완전한 대상체)
클래스의 특징
1)사물의 관찰 이후 데이터 추상화
-현실 세계의 사물을 데이터적인 측면과 기능적인 측면을 통해서 정의하는 것
2)데이터 추상화 이후에 클래스화
-추상화 된 데이터를 가지고 사용자 정의 자료형을 정의하는 것(클래스 화)
-클래스는 함수와 변수로써 표현이 되는 이유는 현실세계의 데이터를 추상화 하다보면, 데이터적(변수)인 측면과 기능적인(함수)측면이 있기 때문에 클래스는 변수+함수가 된다.
3)클래스 기본 선언방법
class 클래스이름

하고 싶은 말
좀 더 업그레이드하여 자료를 보완하여,
과제물을 꼼꼼하게 정성을 들어 작성했습니다.

위 자료 요약정리 잘되어 있으니 잘 참고하시어
학업에 나날이 발전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
구입자 분의 앞날에 항상 무궁한 발전과 행복과 행운이 깃들기를 홧팅

키워드
클래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