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스의 _¡.hwp |
본문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 언어에서 새로운 객체를 생성시키기 위한 템플릿. 동일한 클래스 내에 위치하는 객체들은 일련의 공통된연산 집합을 가지기 때문에 동일한 양식으로 움직임. -클래스=맴버변수+맴버함수 -변수가 아니라 객체(object: 완전한 대상체) 클래스의 특징 1)사물의 관찰 이후 데이터 추상화 -현실 세계의 사물을 데이터적인 측면과 기능적인 측면을 통해서 정의하는 것 2)데이터 추상화 이후에 클래스화 -추상화 된 데이터를 가지고 사용자 정의 자료형을 정의하는 것(클래스 화) -클래스는 함수와 변수로써 표현이 되는 이유는 현실세계의 데이터를 추상화 하다보면, 데이터적(변수)인 측면과 기능적인(함수)측면이 있기 때문에 클래스는 변수+함수가 된다. 3)클래스 기본 선언방법 class 클래스이름 하고 싶은 말 좀 더 업그레이드하여 자료를 보완하여, 과제물을 꼼꼼하게 정성을 들어 작성했습니다. 위 자료 요약정리 잘되어 있으니 잘 참고하시어 학업에 나날이 발전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 구입자 분의 앞날에 항상 무궁한 발전과 행복과 행운이 깃들기를 홧팅 키워드 클래스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