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2월 28일 수요일

월마트 성공요인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월마트 한국진출 실패와 대안제시및 월마트 미래방향제언 PPT

월마트 성공요인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월마트 한국진출 실패와 대안제시및 월마트 미래방향제언 PPT
월마트.pptx


목차
1. 월마트 기업분석
(1) 월마트 기업소개
(2) 월마트 매장형태

2. 월마트 경영철학

3. 월마트 성공요인

4. 월마트 SWOT분석 및 전략제언
(1) SWOT분석
(2) SWOT전략 제언

5. 월마트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6. 월마트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7. 월마트 한국시장 실패요인

8. 월마트 한국진출 전략대안

9. 결론 및 미래방향제언

본문
유통공룡이라고 불리는 월마트는 미국 아칸소 주에 본사를 둔 세계 최대 규모의 유통업체.

월마트에서 취급하는 상품은 식료품부터 건강용품에 이르기까지 거의 모든 종류의 생활소비재인데, 특히 식품류가 전체 매출액의 50% 이상을 점유할 정도로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 것이 특징



하고 싶은 말
월마트 성공요인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월마트 한국진출 실패와 대안제시및 미래방향제언 파워포인트 발표자료입니다

PPT자료 특성상 부족한 내용부분을 보충하기위해 텍스트를 좀더 추가하여 재작성 하였습니다.
그래서 참고할 부분이 더많을거라 생각합니다.


키워드
월마트, 월마트 한국, walmart, 이마트, 코스트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