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hwp |
목차 1. 진에어 기업분석 (1) 기업소개 (2) 기업슬로건 (3) 기업미션 2. 저가항공사의 개념 3. 항공산업 시장환경분석 4. 진에어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5. 진에어 STP분석 (1) Segmentation + Targeting (2) Positioning 6. 진에어 마케팅과 경영전략 (1) 사회공헌활동 (2) 그린마케팅 (3) 20대 타겟 마케팅 (4) 서비스마케팅 (5) 내부,외부 마케팅 7. 향후운영전략 제언 8. 결론 및 미래방향제언 <참고자료> 본문 진에어는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저가 항공사로, 대한항공의 자회사이다. 에어코리아가 진에어로 새롭게 탄생한 것이며, '프리미엄 실용 항공사'를 내세우고 있다. 진에어의 사명에는 진실을 의미하는 한자 진(眞) 과 진바지의 진(Jean) 이 담겨 있어 실용적이고 경쟁력 있는 서비스로 여행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만들어 가겠다는 뜻이 담겨있다. 참고문헌 - 이승연 국내 저가항공사의 서비스 품질과 요금 차별성이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한국항공경영학회지, 사례연구 및 SWOT 분석을 통한 저가 항공사의 발전방안 - 여행정보신문사, '국내 저가항공분석' - 항공서비스경영론, 한올출판사 ,노정철 - 국토해양부, '저비용항공사 이용객 크게 증가 이용객 739만명, 전체매출액 5000억원 된다' - 국회입법조사처, '저비용항공사육성방안', 김연명 - 국토해양부, '17년 3/4분기 저비용항공사국내, 국제노선 시장점유율 지속 성장' 하고 싶은 말 진에어 기업분석과 SWOT,STP분석및 마케팅,경영전략사례분석및 진에어 향후운영전략제언과 느낀점에 대해 조사한 레포트입니다. 목차를보시면 아시겠지만 진에어의 마케팅과 기업의 전반적인 내용에 대해 꼼꼼하게 다루었습니다. 잘참고하셔서 좋은성적 받으세요 ^-^ 키워드 진에어, 저가항공사, LCC, 제주항공, 진에어 서비스 |
2018년 2월 28일 수요일
진에어 기업분석* 진에어 SWOT,STP분석및 마케팅,경영전략사례분석* 진에어 향후운영전략제언과 느낀점
진에어 기업분석* 진에어 SWOT,STP분석및 마케팅,경영전략사례분석* 진에어 향후운영전략제언과 느낀점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