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3월 30일 목요일

서비스 프레젠테이션. 병원서비스. 병원친절서비스

서비스 프레젠테이션. 병원서비스. 병원친절서비스
서비스.pptx


목차
1.병원서비스란?
2. 반응조사
3. 표정과미소
4. 말투와 목소리
5. 용모 및 자세
6. 인사법

본문
의료환경 및 의료시장 개방에 따른 변화로
병원은 고객 요구와 고급화에 뒤쳐지지 않기 위해 대책 필요.
① 고객의 의료정보 수집 능력
② 환경 개선 요구도 급증
③ 고객 서비스 요구의 고급화
④ 의료시장 해외 개방화


환자 및 보호자_이런 간호사가 좋아요

① 언제나 밝은 표정으로 친절한 간호사 (757명)
② 환자를 먼저 고려하고 세심하게 보살펴 주는 간호사 (739명)
③ 질병에 대한 전문지식이 풍부한 간호사 (260명)
④ 사랑으로 돌봐주는 간호사 (20명)
⑤ 사명감과 희생 정신으로 무장한 신뢰가 가는 간호사





전화의 기본 예절



하고 싶은 말
A+받은 자료입니다~
중간에 저희 사진은 뺐지만
재미있게 잘 만든 자료입니다!^^

키워드
서비스, 친절, 교육, 전화응대, 말투, 인사, 목소리, 예절, 바른자세, 병원서비스, 병원친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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