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관리론 - 카페베네 마케팅 전략 및 타사와의 비교.pptx |
목차 I 카페베네 소개 II 외부 환경 분석 - 산업 구조 분석 III 내부 환경 분석 - 일반 환경 분석 - SWOT 분석 - 스타 마케팅 - 인테리어 마케팅 IV 위태로운 카페베네 V 타사와의 비교 VI 해결위한 전략 Ⅶ Q & A 본문 카페베네 소개 카페베네는 대한민국 커피 전문점으로, 이탈리어로 좋다는 의미의 Bene를 차용하여 유럽카페의 자유분방함과 우리나라의 사랑방 문화를 접목한 컨셉으로 시작 . . . 산업구조분석 잠재적 진입자 모방이 쉬운 비즈니스 형태로 다양한 신규 커피 전문점이 출현 공급자 교섭력 다양한 원재료의 종류와 여러 로스팅 기법, 다양한 공급자 존재 산업 내 경쟁 다수의 기존 경쟁자들이 존재하며 다양한 신규 진입자의 출현 구매자 교섭력 저관여 제품 및 서비스 제공 형태와 다양한 경쟁사 존재 대체제의 위험 소비의 절반이상이 인스턴트 커피이며 맥도날드 등의 업체도 커피판매 하고 싶은 말 열심히 작성하고 좋은 평가를 받은 자료입니다. 키워드 마케팅, 관리론, 비교, 카페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