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3월 30일 목요일

마케팅 관리론 - 카페베네 마케팅 전략 및 타사와의 비교

마케팅 관리론 - 카페베네 마케팅 전략 및 타사와의 비교
마케팅 관리론 - 카페베네 마케팅 전략 및 타사와의 비교.pptx


목차
I 카페베네 소개
II 외부 환경 분석
- 산업 구조 분석
III 내부 환경 분석
- 일반 환경 분석
- SWOT 분석
- 스타 마케팅
- 인테리어 마케팅
IV 위태로운 카페베네
V 타사와의 비교
VI 해결위한 전략
Ⅶ Q & A



본문
카페베네 소개

카페베네는 대한민국 커피 전문점으로,
이탈리어로 좋다는 의미의 Bene를 차용하여
유럽카페의 자유분방함과 우리나라의
사랑방 문화를 접목한 컨셉으로 시작

.
.
.

산업구조분석

잠재적 진입자

모방이 쉬운 비즈니스 형태로 다양한 신규 커피 전문점이 출현


공급자 교섭력

다양한 원재료의 종류와 여러 로스팅 기법, 다양한 공급자 존재


산업 내 경쟁

다수의 기존 경쟁자들이 존재하며 다양한 신규 진입자의 출현


구매자 교섭력

저관여 제품 및 서비스 제공 형태와 다양한 경쟁사 존재


대체제의 위험

소비의 절반이상이 인스턴트 커피이며 맥도날드 등의 업체도 커피판매


하고 싶은 말
열심히 작성하고 좋은 평가를 받은 자료입니다.

키워드
마케팅, 관리론, 비교, 카페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