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마케팅 - 에버랜드 서비스 마케팅.pptx |
목차 1. Introduction 기업소개 2. Market analysis 시장상황분석 3. S.T.P 분석 4. 서비스소개와 7P 5. Q&A 본문 s 국내 최대의 야외 테마파크로 다양한 구성과 다양한 시설 보유로 인한 시너지 효과를 냄 국내 최대의 캐릭터 상품 판매공간 보유 대규모 면적을 보유하고 있어서 확장에 제약이 적음 w 시외지역에 위치하여 고객과의 거리접근성이 떨어지고 교통이 불편 상징적인 캐릭터의 인지도 부족 면적이 넓어 관리비용이 많이 들어감 기상악화에 따라 제한이 있음 하고 싶은 말 열심히 작성하고 좋은 평가를 받은 자료입니다. 키워드 마케팅, 서비스, 에버랜드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