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3월 31일 금요일

서비스 마케팅 - 에버랜드 서비스 마케팅

서비스 마케팅 - 에버랜드 서비스 마케팅
서비스 마케팅 - 에버랜드 서비스 마케팅.pptx


목차
1. Introduction
기업소개

2. Market analysis
시장상황분석

3. S.T.P 분석

4. 서비스소개와 7P

5. Q&A


본문
s
국내 최대의 야외 테마파크로 다양한 구성과 다양한 시설 보유로 인한 시너지 효과를 냄
국내 최대의 캐릭터 상품 판매공간 보유
대규모 면적을 보유하고 있어서 확장에 제약이 적음

w
시외지역에 위치하여 고객과의 거리접근성이 떨어지고 교통이 불편
상징적인 캐릭터의 인지도 부족
면적이 넓어 관리비용이 많이 들어감
기상악화에 따라 제한이 있음


하고 싶은 말
열심히 작성하고 좋은 평가를 받은 자료입니다.

키워드
마케팅, 서비스, 에버랜드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