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6월 4일 금요일

교보문고 SWOT분석과 기업분석과 현황분석 및 교보문고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 사례

교보문고 SWOT분석과 기업분석과 현황분석 및 교보문고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 사례
교보문고.hwp


목차
1. 교보문고 기업소개

2. 교보문고 기업현황 분석

3. 도서유통업 시장상황분석

4. 교보문고 SWOT분석
(1) Strength (강점)
(2) Weakness (약점)
(3) Opportunity (기회)
(4) Threat (위협)

5. 교보문고 경영전략과 마케팅사례 연구
(1) CSR전략
(2) 인적자원관리
(3) 향기마케팅
(4) 서비스마케팅
(5) CRM마케팅 (고객관계관리 전략)
(6) SNS마� �팅

본문
대한민국 최초의 대형서점인 교보문고는 교보생명그룹의 계열사로서 도서유통업에서 온라인,오프라인 통합 업계1위를 차지하고 있는 기업이다.
교보문고는 견고하게 성장한 종이책 유통을 기반으로 디지털 컨텐츠 독서교육 등 차세대 성장엔진을 육성하고 있다.

하고 싶은 말
교보문고 기업분석과 시장상황을 분석한후 교보문고 SWOT분석과 경영전략과 마케팅의 다양한 사례를 조사해보시오 라는 과제수행 레포트입니다.

교보문고 SWOT분석과 기업분석과 현황분석 및 교보문고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 사례에 대해 서술하였습니다.

레포트의 방향성과 내용에 대해 교수님에게 창의적이라는 칭찬을 들었던 기억이 납니다.
참고하신다면 생각을 많이 해보았다고 칭찬 받을수있을거라 생각합� �다.

키워드
교보문고, 영풍문고, 반디앤루니스, 전자책, 알라딘, 교보문고 마케팅, YES24, 서점, 온라인서점, 교보문고 SWOT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