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hwp |
목차 1. 휠라 FILA 브랜드 소개 2. 휠라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3. 휠라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1) 콜라보레이션 마케팅 (2) 캠페인 마케팅 (3) 브랜드 마케팅 4. 결론 및 시사점 <참고문헌> 본문 이태리에서 설립된 운동복업체인 FILA 휠라는 대한민국 서울에 본사를 두고있는 대한민국에서 관리되고 있는 스포츠브랜드이다. 휠라 코리아는 세계 4대 스포츠 브랜드인 이탈리아 FILA의 명성을 이어받아, 1991년 한국에 설립된 이래, 지속적인 혁신, 합리적 경영, 투명하고 윤리적이며 효율적인 경영을 통해 국내 최고의 스포츠 브랜드로 발돋움하였다. 참고문헌 한겨레경제사회연구원 - HEFI 칼럼 박가희,글로벌 스포츠 브랜드의 콜라보레이션 김세준, 스포츠 마케팅4/해외기업의 스포츠 마케팅 사례 연구 – 김세준 하고 싶은 말 휠라 FILA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및 SWOT분석과 기업분석 레포트입니다. 관련 주제로한 레포트 준비하시는 분들께 많은도움될겁니다 :) 키워드 휠라, 휠라 마� ��팅, 휠라코리아, 필라, FILA, 스포츠마케팅, 브랜드마케팅, 나이키, 아디다스 |
2021년 6월 8일 화요일
휠라 FILA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및 SWOT분석과 기업분석
휠라 FILA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및 SWOT분석과 기업분석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