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5월 28일 금요일

러쉬 LUSH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러쉬 기업분석과 기업전략의 방향성분석 및 느낀점

러쉬 LUSH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러쉬 기업분석과 기업전략의 방향성분석 및 느낀점
LUSH 마케팅.hwp


목차
1. 러쉬 LUSH 기업소개

2. 러쉬 LUSH 기업설립배경

3. 러쉬 기업전략의 방향성

4. 러쉬 제품제조방식

5. 러쉬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6. 러쉬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7. 러쉬 마케팅 4P전략 분석
(1) Product (제품전략)
(2) Price (가격전략)
(3) Place (유통전� �)
(4) Promotion (프로모션전략)

8. 결론 및 느낀점

9. 참고문헌

본문
1994년 영국 Poole시의 29번가 한구석에서 주로 목욕용품위주의 제품 판매로 시작된 러쉬 LUSH는 무광고,무포장,천연제료라는 3가지 원칙을 바탕으로 운영되는 있는 영국계 핸드메이드 화장품 기업이다.
러쉬는 현재도 가능한 한 화학제품의 사용을 배제 최상의 천연 성분을 사용해 화장품을 만드는 것에 열정을 바치고 있다.

참고문헌
CSR5.0, 김성택
경영전략론, 장세진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기업성장: 사회적 책임 활동과 수익성의 관계, 오덕교

하고 싶은 말
러쉬 LUSH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러쉬 기업분석과 기업전략의 방향성분석 및 느낀점에 대해 서술하였습니다.

인터넷으로 대충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수많� �브레인스토밍을걸쳐 열과성의를 다해 만든자료입니다.
여기서 판매하는 다른자료들과 중복되는부분없을겁니다.


키워드
향기마케팅, CSR, 친환경마케팅, 러쉬, 러쉬 마케팅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