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5월 30일 일요일

감성충만CS, 고객과의 행복지수를 높여라! 중간평가, 최종평가, 과제 합본

감성충만CS, 고객과의 행복지수를 높여라! 중간평가, 최종평가, 과제 합본
감성cs 과제정답.hwp


목차
1. 중간평가
2. 기말평가
3. 과제

본문
<중간평가>
문제 1. 다음 중 '고객지향성'에 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2

1.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공자가 고객의 욕구를 고객의 입장에서 이해하여 고객의 욕구에 부합되는 방향으로 충족시키려는 경향이다.
2. 제공받을 서비스에 대한 서비스 제공 상황에서 나타나는 서비스 제공자의 태도와 행동을 의미한다.
3. � ��업의 내부고객의 외부고객에 대한 접근자세와 경향이다.
4. 모든 가치를 고객에게 두고 고객에 대해 연구하며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가치를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이다.
해설내용(채점기준) 제공받을 서비스에 대한 서비스 제공 상황에서 나타나는 서비스 제공자의 태도와 행동은 시장지향성이다.

하고 싶은 말
윈스펙 ncs직무교육 중간평가, 기말평가, 과제 정답 합본입니다
빠르게 수강하고 빠르게 취득하세요!!
모두 화이팅

키워드
감성cs, ncs직무교육, 윈스펙, 감성충만 cs 최종평가, 감성충만 cs 중간평가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