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12월 28일 월요일

내가 살고싶은 세상 (부제 - 외모지상주의)

내가 살고싶은 세상 (부제 - 외모지상주의)
사회복지론- 내가 살고 싶은 세상 외모지상주의에 대하여.hwp


본문
사회복지론 수업 수강 당시 내가 살고싶은 세상 을 주제로 하여 외모지상주의 에 대한 내용을 담은 레포트입니다. 한국사회의 외모지상주의에 현황과 이유, 나의 생각, 개선방안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하고 싶은 말
A+받은 과목입니다. 기 받아가세요~

키워드
살고싶은세상, 만들고싶은세상, 외모지상주의, 사회불평등, 사회복지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