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1.hwp |
목차 1. 코웨이 (웅진코웨이) 기업소개 2. 코로나19 이후 코웨이 기업현황분석 3. 렌탈사업 특성분석 4. 코웨이 SWOT분석 (1) Strength (강점) (2) Weakness (약점) (3) Opportunity (기회) (4) Threat (위협) 5. 코웨이 STP분석 (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2) Targeting (목표시장선정) (3) Positioning (포지셔닝) 6. 코웨이 마케팅 4P전� �� 분석 (1) Product (제품전략) (2) Price (가격전략) (3) Place (유통전략) (4) Promotion (프로모션전략) 7. 결론 및 나의의견 본문 1989년 웅진그룹의 계열사로 출발한 코웨이(웅진코웨이)는 정수기, 비데, 공기 청정기,연수기 등을 생산 및 판매,렌탈서비스를 제공하는 국내대표 생활환경 가전기업이다. 코웨이 깨끗한 환경과 건강한 생활습관을 만드는 라이프 케이를 통해 삶의 질을 높이고 고객 행복을 추구하고 있으며 2022년 국내시장기준 약 641 만의 렌탈 및 멤버쉽 계정을 확보하고 있다 그리고 코웨이는 시장선도적 위치와 기존 사업 분야에 안주하지 않고 침대매트리스, 의류청정기 등 새로운 제품 카테고리로 비즈니스를 확장하고 있으며 2011년 국내 최초로 매트리스 케어렌탈 서비스를 시작하였고 2020년에는 매출액 2000억원을 돌파하였다. 이밖에도 아이콘 정수기, 노블 공기청정기 등 차별화된 기술력을 지닌 혁신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며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하고 싶은 말 코웨이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코웨이 기업현황분석 분석 및 나의의견에 대해 서술한 레포트 입니다. 레포트의 방향성과 내용에 대해 교수님에게 창의적이라는 칭찬을 들었던 기억이 납니다. 참고하신다면 생각을 많이 해보았다고 칭찬 받을수있을거라 생각합니다. 키워드 웅진코웨이, COWAY, 넷마블, 코웨이 마케팅, 정수기, 청호나이스, 코웨이 해외진출, 코웨이 SWOT, 코웨이 STP, 코웨이 4P |
2022년 3월 2일 수요일
코웨이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코웨이 기업현황분석 분석 및 나의의견 - 웅진코웨이 마케팅연구 레포트
코웨이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코웨이 기업현황분석 분석 및 나의의견 - 웅진코웨이 마케팅연구 레포트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