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코로나시대 호텔 경영전략 marinabay sands hotel recovery Strategy(한문,영문).hwp |
목차 1.마리나베이샌즈 호텔 개요, 가치 2.시장현황, 해외사례 3.마리나베이샌즈 호텔 강점,우위 4.전략제안 5.시사점 본문 기본적 소개로 마리나 베이는 설립자 Sheldon G. Adelson, Las Vegas Sands Corp 로서 마리나 베이 샌즈는 아시아 최고의 비즈니스, 레저 및 엔터테인먼트를 위한 공간으 로, 시대를 초월한 복합 공간이자 싱가포르와 다른 도시를 구분하는 뚜렷한 정체성을 지닌 랜드 마크를 건설하겠다는 비전아래 지어졌습니다. 마리나 베이는 아시아 최고의 쇼핑몰, 싱가포르 최대의 나이트클럽, 세계적인 레스토랑, 라스베이거스 스타일의 카지노를 자랑합니다. 또한, 한번에 45,000명 이상의 방문객을 수용할 수 있는 컨벤션 센터를 보유하며 여러 공연, 예술을 주최하고 있습니다. 참고문헌 관련 기사 https://www.marinabaysands.com/?_ga=2.207659158.584262152.1648254354-785288053.1648254354 마리나베이공식 https://partner.booking.com/en-gb/click-magazine/lockdown-learnings-marina-bay-sands%E2%80%99-vp-hotel-operations 마리나베이 부사장 인터뷰 https://theaseanpost.com/article/food-delivery-rise-asean 배송시장 https://www.annualreports.com 마리나베이 재무제표 https://www.hospitalitynet.org/news/4104254.html 호텔 관련 선호도 https://str.com/press-release/costar-group-acquire-str STR group 관련 문헌 A STUDY ON THE PREFERENCE OF HOTEL BOOKING ATTRIBUTES, POST COVID-19 PANDEMIC _2021 Kamakshya Parsad Nayak Punjabi University, Patiala impact-of-covid-19-on-tourism-in-singapore _ 2020 Visa COVID-19 Impacts and Recovery Strategies: The Case of the Hospitality Industry in Spain _2020José Miguel Rodríguez-Antón 하고 싶은 말 코로나 시대 호텔 경영전략입니다. 키워드 코로나, 호텔, 경영, 서비스업 |
2022년 3월 27일 일요일
경영코로나시대 호텔 경영전략 marinabay sands hotel recovery Strategy(한문,영문)
경영코로나시대 호텔 경영전략 marinabay sands hotel recovery Strategy(한문,영문)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