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5월 13일 토요일

윙 날고 붕 나는 조우

윙 날고 붕 나는 조우
윙 날고 붕 나는 조우.docx


목차
1. 제목
2. 표지그림
3. 뒤표지그림
4. 추천 글
5. 안쪽 표지그림
6. 본문 내용
7. 느낌 점

본문
나의 예상이 맞았다. 주인공 이름이 조우라고 한다. 조우는 세계 최고의 체조 선수라고 소개하고 있다.
아직까지는 수학적 언어는 나오지 않았다.

조우는 체조가 아주 쉬운 가 보다. 덤블링도 아주 쉽게 한다.
아직까지 수학적 언어와 연관성이 있는 이야기는 나오지 않고 있다.

조우는 짧게 껑충, 길게 껑충 체조 마루에서 뛴다.
짧게와 길게가 나왔다. 조금 수학적인 이야기도 들어가는 느낌이 든다.

문장에 자주 윙 날고 붕 나는 조우라고 소개를 한다. 아직 철봉은 하지 않고, 마루에서의 체조만 보여 주었는데, 왜 날고 있는 조우를 강조하고 있을까? 다음 장부터는 특기인 철봉을 할 예정인 건가?

하고 싶은 말
윙 날고 붕 나는 조우 에 대한 내용입니다.

키워드
스튜엇 J. 머피, 신시아 자바, 이상희, 한솔교육, 철봉, 수학, 독후감, 그림책, 동화책, 체조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