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9월 19일 월요일

CRM 활용전략과 CRM 기업사례분석 및 CRM 도입효과와 향후시사점

CRM 활용전략과 CRM 기업사례분석 및 CRM 도입효과와 향후시사점
CRM 활용전략과 CRM 기업사례분석 및 CRM 도입효과와 향후시사점.hwp


목차
1. CRM 이란?

2. CRM 기본원칙

3. CRM 특성연구

4. CRM 활용전략

5. CRM 기업사례분석
(1) 파리바게트
(2) 리츠칼튼 호텔
(3) 질레트
(4) 더페이스샵

6. CRM 도입효과

7. 결론 및 향후시사점


본문
1. CRM 이란?

CRM이란 기업이 고객과의 관계를 유지 및 개선과 고객으로부터 최대의 가� �를 실현하며 고객의 만족과 충성도를 제고하고자 하는 경영기법이다
이러한 CRM은 현대시대에 들어 기업들 간의 경쟁이 더욱 치열해지면서 다양한 소비자들의 욕구를 만족시키며 이를 기업매출상승으로 이어질수 있게 하기위해 시작되었다.


하고 싶은 말
CRM 활용전략과 CRM 기업사례분석 및 CRM 도입효과와 향후시사점 연구보고서 입니다.

꼼꼼하게 작성한 자료니 잘 참고하세요 ^_^

키워드
CRM, CRM 사례, CRM 마케팅, CRM 성공, 고객관계관리, 고객관리, 마케팅, 고객만족경영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