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M 활용전략과 CRM 기업사례분석 및 CRM 도입효과와 향후시사점.hwp |
목차 1. CRM 이란? 2. CRM 기본원칙 3. CRM 특성연구 4. CRM 활용전략 5. CRM 기업사례분석 (1) 파리바게트 (2) 리츠칼튼 호텔 (3) 질레트 (4) 더페이스샵 6. CRM 도입효과 7. 결론 및 향후시사점 본문 1. CRM 이란? CRM이란 기업이 고객과의 관계를 유지 및 개선과 고객으로부터 최대의 가� �를 실현하며 고객의 만족과 충성도를 제고하고자 하는 경영기법이다 이러한 CRM은 현대시대에 들어 기업들 간의 경쟁이 더욱 치열해지면서 다양한 소비자들의 욕구를 만족시키며 이를 기업매출상승으로 이어질수 있게 하기위해 시작되었다. 하고 싶은 말 CRM 활용전략과 CRM 기업사례분석 및 CRM 도입효과와 향후시사점 연구보고서 입니다. 꼼꼼하게 작성한 자료니 잘 참고하세요 ^_^ 키워드 CRM, CRM 사례, CRM 마케팅, CRM 성공, 고객관계관리, 고객관리, 마케팅, 고객만족경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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