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9월 27일 화요일

A+사진첨부 나에게 알맞은 학습법 나는 어떤 학습자인가요 노력형 효율형, 어떤 방식으로 학습을 하나요, 나만의 효율적인 학습 방법이 있다면 서술해주세요

A+사진첨부 나에게 알맞은 학습법 나는 어떤 학습자인가요 노력형 효율형, 어떤 방식으로 학습을 하나요, 나만의 효율적인 학습 방법이 있다면 서술해주세요
[A+사진첨부] [나에게 알맞은 학습법] 나는 어떤 학습자인가요 노력형 효율형, 어떤 방식으로 학습을 하나요, 나만의 효율적인 학습 방법이 있다면 서술해주세요..hwp


본문
1. 나는 노력형 학습자인지, 효율형 학습자인지 써주세요.
저는 노력형 학습자라고 생각합니다.

하고 싶은 말
A+사진첨부 나에게 알맞은 학습법 나는 어떤 학습자인가요 노력형 효율형, 어떤 방식으로 학습을 하나요, 나만의 효율적인 학습 방법이 있다면 서술해주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