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8월 25일 수요일

알바천국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알바천국 성공요인

알바천국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알바천국 성공요인
알바천국.hwp


목차
1. 알바천국 소개

2. 알바천국 성공요인

3. 알바천국 SWOT분석
(1) Strength (강점)
(2) Weakness(약점)
(3) Opportunity (기회)
(4) Threat (위협)

4. 알바천국 STP분석
(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2) Targeting (목표타겟선정)
(3) Positioning (포지셔닝)

5. 알바천국 마케팅 4P전략 분석
(1) Product (제품전략)
(2) Price (가격전략)
(3) Place (유통전략)
(4) Promotion (프로� �션전략)

본문
1997년 대한민국 최초로 아르바이트 중개서비스 시작한 알바천국은 우리나라 최대의 아르바이트 중개 플랫폼이다.
"우리는 신뢰 있는 정보를 통해 고객의 꿈과 희망을 키울 수 있는소중한 기회를만듭니다"라는 사업미션과 함께 구인구직자들의 권익보호를 위해 면접비 보상,전자근로계약서 등의 맞춤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또한 구인구직자들의 사용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알바천국의 알바천국 모바일 웹과 어플리케이션도 운영하고 있다.
이러한 알바천국의 수익구조는 구인구직서비스이용으로 인한 비용수익이 있으며 추가적인 광고수입이 있다.

하고 싶은 말
알바천국 성공요인과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레포트입니다.

레포트의 방향성과 내용에 대해 교수님에게 창의적이라는 칭찬을 � ��었던 기억이 납니다.
참고하신다면 생각을 많이 해보았다고 칭찬 받을수있을거라 생각합니다.

키워드
알바몬, 잡코리아, 알바천국, 알바, 구인구직, 구직사이트, 알바천국 마케팅, 알바천국 SWOT, 프리터족, 아르바이트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