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4월 12일 월요일

파리바게트 마케팅믹스 4P전략과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및 파리바게트 SWOT분석과 성공전략분석 및 파리바게트 미래전략제언

파리바게트 마케팅믹스 4P전략과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및 파리바게트 SWOT분석과 성공전략분석 및 파리바게트 미래전략제언
파리바게트 마케팅믹스 4P전략과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및 파리바게트 SWOT분석과 성공전략분석 및 파리바게트 미래전략제언.hwp


목차
1. 파리바게트 소개

2. 파리바게트의 성공전략 연구

3. 파리바게트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4. 파리바게트 마케팅믹스 4P전략
(1) 제품전략 (Product)
(2) 가격전략 (Price)
(3) 유통전략 (Place)
(4) 프로모션전략 (Promotion)

5. 파리바게트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1) 이미지마케팅
(2) 스타마케팅
(3) CRM마케팅
(4) 내부마케팅

6. 파리바게트 미래전략제언

본문
1986년 샤니의 외식사업부로 출발한 파리크라상의 대표 브랜드인 파리바게트는 1988년 광화문점 오픈을 시작으로 현재 전국에 3400여개의 매장을 운영 중이며 현재 국내 No.1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한 파리바게트는 이를 발판 삼아 중국, 미국 등 외국 시장에 진출하여 활발히 경쟁하고 있다.

하고 싶은 말
파리바게트 마케팅믹스 4P전략과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및 파리바게트 SWOT분석과 성공전략분석 및 파리바게트 미래전략제언 보고서입니다.

정성을다해 작성한 레포트입니다.
이 레포트 가 구매하시는 모든분들께 좋은 참고자료가 될거라 생각합니다!
참고로 만점받았습니다.

키워드
파리바게트, SPC, 파리크라상, 뚜레쥬르, 프랜차이즈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