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체인 스타우드 Star wood.pptx |
목차 1. Starwood 기업소개 2. Starwood Marketing Strategy 1) STP 2) 8P 3. Starwood SPG membership 4. Starwood SWOT 본문 01 기업소개 기업연혁 ? 102,000개의 객실과 400개의 체인을 갖고 있는 세계적인 호텔그룹 ? 국제적으로 유명한 브랜드와 완벽하게 통합 된 소유자, 운영자 및 호텔, 리조트 및 주택의 프랜차이즈 <중 략> 03 Starwood SPG membership 고객단계 우대 고객 기본적 인 것을 훨씬 능가 - 정규 숙박 시 지출한 미화 1달러당 Starpoints® 2점이 적립 - 사이트 또는 SPG 앱에서 예약하는 경우 객실 내 인터넷 연결이 무료 골드 고객 자격: 연간 10회의 정규 숙박(유료) 또는 25박의 정규 숙박 - 정규 숙박에 지불한 미화 1달러당 3점의 Starpoints® 적립(우대 등급 대비 50% 보너스 - 오후 4시까지 체크아웃 시간 연장 - 체크인 시에 코너룸, 고층 또는 전경이 더 훌륭한 고급 객실로 업그레이드 - 도착 시 환영 선물 제공 (보너스 스타포인트, 무료 프리미엄 객실 내 인터넷 또는 무료 음료수 중 택일) 하고 싶은 말 호텔체인 스타우드 Star wood 키워드 호텔체인 스타우드 Star wood, 호텔체인, 스타우드그룹, 호텔체인 경영, 스타우드그룹 이해 |
2018년 11월 26일 월요일
호텔체인 스타우드 Star wood
호텔체인 스타우드 Star wood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