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1월 26일 월요일

호텔체인 스타우드 Star wood

호텔체인 스타우드 Star wood
호텔체인 스타우드 Star wood.pptx


목차
1. Starwood 기업소개

2. Starwood Marketing Strategy
1) STP
2) 8P

3. Starwood SPG membership

4. Starwood SWOT

본문
01 기업소개
기업연혁
? 102,000개의 객실과 400개의 체인을 갖고 있는 세계적인 호텔그룹
? 국제적으로 유명한 브랜드와 완벽하게 통합 된 소유자, 운영자 및 호텔, 리조트 및 주택의 프랜차이즈

<중 략>

03 Starwood SPG membership 고객단계
우대 고객
기본적 인 것을 훨씬 능가
- 정규 숙박 시 지출한 미화 1달러당 Starpoints® 2점이 적립
- 사이트 또는 SPG 앱에서 예약하는 경우 객실 내 인터넷 연결이 무료

골드 고객
자격: 연간 10회의 정규 숙박(유료)
또는 25박의 정규 숙박
- 정규 숙박에 지불한 미화 1달러당 3점의 Starpoints® 적립(우대 등급 대비 50% 보너스
- 오후 4시까지 체크아웃 시간 연장
- 체크인 시에 코너룸, 고층 또는 전경이 더 훌륭한 고급 객실로 업그레이드
- 도착 시 환영 선물 제공 (보너스 스타포인트, 무료 프리미엄 객실 내 인터넷 또는 무료 음료수 중 택일)

하고 싶은 말
호텔체인 스타우드 Star wood

키워드
호텔체인 스타우드 Star wood, 호텔체인, 스타우드그룹, 호텔체인 경영, 스타우드그룹 이해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