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1월 27일 화요일

항공사 항공 서비스 실패사례 유나트이드 항공 (1)

항공사 항공 서비스 실패사례 유나트이드 항공 (1)
항공사 항공 서비스 실패사례 유나트이드 항공 (1).pptx


목차
1. 항공서비스
1) 개념

2. 항공서비스 실패
1) 유나이티드 항공
2) 실패원인과 영향

3. 항공서비스 성공
1) 사례
2) 성공요인

4. 결론
1) 개선방안

본문
001 항공서비스 개념 및 특성
? 항공운송?
거리 시간
? 항공기라는 유형재 및 항공노선과 중간 기착지 등을 통한 운송서비스 제공이 항공사의 주 상품

<중 략>

항공서비스 실패 - 유나이티드 항공
강제로 쫓겨난 예비부부?!
좌석 초과예약의 이유로 베트남 계 미국인 승객 강제 퇴출
이에 항공사는 승객의 무리한 좌석승급 요구 권고거부가 원인

파리가는 승객을 엉뚱한 곳에
항공사는 이륙을 몇 분 앞두고 파리행 탑승구 변경 갑작스럽게 탑승구를 변경했음에도 승객에게 아무런 안내를 하지 않음

94세 할머니 좌석 강등
관절염과 잔병치레로 불편한 오르키사 할머니는 비즈니스 비용을 내고도 이코노미 석으로 자리를 옮겨야 했다

여성 승객에 컵에 소변봐라
평소 절박성과 요실금 증상을 갖고 있던 여성에게 안전벨트 해제등이 켜지기 전까지는 절대 움직일 수 없다며 플라스틱 컵을 가져다 줬다

하고 싶은 말
항공사 항공 서비스 실패사례 (유나트이드 항공)

키워드
항공사 항공 서비스 실패사례 (유나트이드 항공), 유나이트이드 항공, 유나이트디 항송 서비스 실패사례, 항공사 서비스 싶패사례, 서비스 실패 사례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