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설록 티 하우스 마케팅전략(광고.매장.서비스).ppt |
목차 1. 오 설록 티 하우스 소개 2. 경쟁사 분석 3. 소비자 분석 4. 문제점 해결방안 5. 매체계획, 예산 6. Creative 본문 오'설록 티 하우스 ? 국내 최대 종합 차 문화 전시관인 설록차 뮤지엄 오'설록(제주도) 개관에 이은 태평양 설록차의 두 번째 프로젝트 오'설록 티 하우스에 가면 '차(茶)'라는 순수 자연 식물을 마시며 일상 속에서 여유를 찾고, '느림의 철학'을 통해 몸과 마음을 다스릴 수 있게 된다 매출 목표를 늘리는 한 편, 차별화 된 음료와 문화 마케팅으로 고객을 사로 잡는다는 전략으로 메이저 브랜드를 중심으로 하여 안정화 단계에 들어설 의견이 지배적이다 차(茶)별화? 차(茶, TEA :명사) 1. < 차 나무 >의 준말 하고 싶은 말 오설록 티 하우스 마케팅전략(광고.매장.서비스) 키워드 오설록 티 하우스 마케팅전략(광고.매장.서비스), 오설록 티 하우스 마케팅전략, 오설록 티 하우스 마케팅, 오설록 티 하우스, 오설록 티 하우스 광고전략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