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10월 10일 일요일

독후감 내가 처음 뇌를 열었을 때를 읽고

독후감 내가 처음 뇌를 열었을 때를 읽고
내가 처음 뇌를 열었을 때.hwp


본문
신경생물학에서 건강관리는 중요한 개념이다. 적당한 스트레스 환경에 놓이면 몇몇 세포들은 다름 세포보다 월등한 실력을 발휘한다. 소위 분자들의 적자생존이 펼쳐지는 것이다. 운동도 이와 유사한 관점에서 착안한 것으로 도전적인 경험과 환경을 통해 두뇌 힘을 키우는 것이다. 지난 세기에 우리의 건강 관리 초점은 대체로 마음과 신체에 맡춰져 있었다. 이제 여러분은 부디 이 책을 읽으면서 오늘도 내일도 가장 중요한 운동은 � �뇌운동임을 알기 바란다.

하고 싶은 말
독후감 내가 처음 뇌를 열었을 때를 읽고

키워드
독후감.뇌, 뇌과학,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