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4월 1일 금요일

아마존 AMAZON 경영전략과 마케팅사례 및 아마존 SWOT분석과 기업분석 - 아마존 기업전략 연구

아마존 AMAZON 경영전략과 마케팅사례 및 아마존 SWOT분석과 기업분석 - 아마존 기업전략 연구
아마존 AMAZON 경영전략과 마케팅사례 및 아마존 SWOT분석과 기업분석 - 아마존 기업전략 연구.hwp


목차
1. 아마존 AMAZON 기업소개

2. CEO 제프 베이조스 소개

3. 아마존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4. 아마존의 핵심경영전략 3가지 요약

5. 아마존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1) CRM전략 (고객관계관리 전략)
(2) 고객편의제공 전 략
(3) 공격적인 인수합병전략
(4) 고객충성도 재고전략
(5) 서비스마케팅
(6) 마케팅믹스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6. 결론 및 나의생각


본문
1995년 7월 인터넷 서점으로 출발한 아마존닷컴은 이후 가전제품, 비디오테이프, DVD, 각종음반, 소프트웨어, 자동차용품, 전자제품, 의류, 가구, 음식, 건강제품 등 으로 판매상품을 다각화에 성공하였다.
아마존은 세계최초이면서 최대의 인터넷 서점이자 현재는 종합쇼핑몰로 성장하였다.

하고 싶은 말
아마존 AMAZON 경영전략과 마케팅사례 및 아마존 SWOT분석과 기업분석 레포트 입니다.

그대로 제출하셔도 좋은성적 받을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키워드
아마존닷컴, 제프베이조스, amazon, 아마존 마케팅, 아마존 SWOT, 아마존 STP, 아마존 4P, 11번가, 아마존 한국, 아마존 경영전략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