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4월 15일 금요일

처음 만나는 인공지능 4장 연습문제 레포트

처음 만나는 인공지능 4장 연습문제 레포트
처음 만나는 인공지능 4장 연습문제 레포트.hwp


본문
⚫ P. 202~203 4장 연습문제

- 진위문제

1. 현재까지 인공지능에서 대부분의 연구 성과는 약한 인공지능 수준에 해당한다.
답) O

2. 인공지능과 관련된 이론과 기술 수준은 현재 자아의식까지 가진 인공지능도 가능하다.
답) X

3. 강한 인공지능은 특정 분야 내에서 인간의 지능을 흉내 내는 지능적인 활동이다.
답) X

4. 약한 인공지능은 학습을 통해 지 능적이며 자아의식과 감정도 가질 수 있다.
답) X

하고 싶은 말
처음 만나는 인공지능 4장 연습문제 레포트 입니다!
이 레포트로 처음 만나는 인공지능 과목 A+ 맞았습니다.
과제에 참고하세요~ :D


키워드
처음 만나는 인공지능, 인공지능, 연습문제, 생능출판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