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2월 10일 목요일

노브랜드 마케팅 4P전략과 노브랜드 STP,SWOT분석 및 노브랜드 미래전략 3가지 제시

노브랜드 마케팅 4P전략과 노브랜드 STP,SWOT분석 및 노브랜드 미래전략 3가지 제시
노브랜드 1.hwp


목차
1. 이마트 노브랜드 개요

2. 노브랜드 출시배경과 성공

3. 노브랜드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4. 노브랜드 STP분석
(1) Segmentation + Targeting
(2) Positioning

5. 노브랜드 마케팅 4P전략 분석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6. 노브랜드 미래전략 3가지 제시
(1) 품질의 우수성 인식
(2) SNS마케팅 강화
(3) 고객만족 강화

본문
2015년 4월에 런칭한 이마트의 자체 브랜드인 노브랜드는 최적의 소재와 제조방법을 찾아 가장 최저의 가격대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경영철학 아래 브랜드 가치로 인해 더해지는 부가비용을 줄이고 저렴한 가격에 일정 수준이상의 품질을 갖춘 상품을 대량으로 제공하고 있다.
노브랜드는 소비자와 니즈를 파악하고 테스트를 거쳐 출시 되었으며 출시 후 5개월 만에 월 매출 50억원을 달성하였고 최근에는 노브랜드 상품을 이마트 내에서 판매함은 물론 노브랜드 스토어을 선보이며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하고 싶은 말
노브랜드 마케팅 4P전략과 노브랜드 STP,SWOT분석 및 노브랜드 미래전략 3가지 제시에 대해 작성한 보고서 입니다.

노브랜드 마케팅전략에 � �한 핵심내용분석과 요약을 토대로 저의 개인적인 생각을 더해 작성하였습니다.
연세대학교 마케팅원론 전공수업 과제로 제출하여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키워드
이마트, 신세계, 노브랜드버거, PB상품, 노브랜드 마케팅, 노브랜드 SWOT, 노브랜드 STP, 노브랜드 4P, EMART, 피코크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