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고서]글로벌 뷰티산업의 디지털 마케팅(아모레퍼시픽의 디지털 마케팅을 중심으로).hwp |
본문 글로벌 뷰티산업의 디지털 마케팅 - 아모레퍼시픽의 디지털 마케팅을 중심으로 - 2020년 말 아모레퍼시픽은 2021년 전략으로 디지털화, 효율화, 브랜드력 강화를 제시하였다. 아모레퍼시픽의 디지털 혁신 시도는 2020년부터 본격화되었다. 2020년 아모레퍼시픽그룹 지속가능성 보고서를 살펴보면 코로나19로 인해 디� �털화가 빠른 속도로 진행되는 시장 상황에 대응하기 위해 다양한 e커머스 기업과 협업하여 온라인 시장을 확장하고 고객 맞춤형 화장품 제공을 위한 시스템을 구축하며 구성원들의 일하는 방식도 디지털로 혁신하기 위해 노력했다는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참고문헌 - 아모레퍼시픽 지속가능혁신팀(2021). 2020 아모레퍼시픽그룹 지속가능성 보고서, (주)아모레퍼시픽그룹, 21쪽 - 전효점. 디지털행 아모레, 매출 반등에 따라온 마케팅 비용. the bell. 2021년 7월 30일자. - 천소진. 디지털 대전환 승부수 통했다 .아모레퍼시픽그룹, 지난해 영업익 136.4%↑. 데일리한국, 2022년 2월 9일자. 하고 싶은 말 보고서 글로벌 뷰티산업의 디지털 마케팅(아모레퍼시픽의 디지털 마케팅을 중심으로) 키워드 글로벌뷰티산업, 디지털마케팅, 글로벌뷰티산업디지털마케팅,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디지털마케팅 |
2023년 2월 15일 수요일
보고서글로벌 뷰티산업의 디지털 마케팅(아모레퍼시픽의 디지털 마케팅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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