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2월 8일 목요일

1월 2월 만4세 (6세) 관찰일지 및 발달평가 5명

1월 2월 만4세 (6세) 관찰일지 및 발달평가 5명
1월 2월 만4세 (6세) 관찰일지 및 발달평가 5명.hwp


목차
(1) 유아 1
- 관찰일지 (일상생활,놀이활동,일상생활,놀이활동)
- 종합발달평가
(2) 유아 2
- 관찰일지 (일상생활,놀이활동,일상생활,놀이활동)
- 종합발달평가
(3) 유아 3
- 관찰일지 (일상생활,놀이활동,일상생활,놀이활동)
- 종합발달평가
(4) 유아 4
- 관찰일지 (일상생활,놀이활동,일상생활,놀이활동)
- 종합발달평가
(5) 유아 5
- 관찰일지 (일상생� ��,놀이활동,일상생활,놀이활동)
- 종합발달평가

본문
OO는 도구의 이름을 이야기해보는 과정에서 친구가 빈정대듯 이야기 하자 속상했는지 자신도 알고 있다며 둘러대는 모습을 보였다. 그림책에 관심을 가지고 친구와 동화를 함께 보는 모습을 볼 수 있으며 그림 속에 있는 친숙한 자동차의 이름을 말할 수 있으며 친구에게 자신의 의사를 표현하거나, 자신이 하고 싶을 말을 간단한 문장으로 만들어 이야기할 수 있다.

하고 싶은 말
1월 2월 만4세 (6세) 관찰일지 및 발달평가 5명 분량자료 입니다.

놀이활동과 일상생활 영역으로 구분하여 작성하였으며 두달간의 유아의 행동사항과 그에대한 의견을 작성하였습니다.

관찰내용과 관찰평가 모두 작성되어 있고 참고하시기 좋습니다.


키워드
만4세 관찰일지, 유아관찰일지, 만4세 평가인증, 만4세평가제, 발달평가, 1월 관찰일지, 2월 관찰일지어린이집관찰일지, 평가인증관찰일지, 관찰일지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