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월 6일 목요일

에르메스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에르메스 성공요인분석

에르메스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에르메스 성공요인분석
에르메스 1.hwp


목차
1. 에르메스 소개

2. 창립자 티레이 에르메스 소개

3. 에르메스 성공요인

4. 에르메스의 대표제품 소개
(1) 켈리백
(2) 버킨백

5. 에르메스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6. 에르메스 마케팅 4P전략 분석
(1) Product (제품전략)
(2) Price (가격전략)
(3) Place (유통전략)
(4) Promotion (프로모션전략)

본문
창� �자 티에리 에르메스의 이름에서 따온 브랜드 "에르메스"는 의류, 신발, 향수, 가죽제품, 시계, 도자기, 가구 등의 제품을 판매하는 프랑스의 하이엔드 명품브랜드이다
에르메스는 1837년 설립 이래로 오브제를 만드는 장인들로부터 대대로 전해져 내려오는 가치에 기반하여 지속 가능한 발전에 대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하고 싶은 말
에르메스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에르메스 성공요인분석 레포트 입니다.

바로 레포트작성하실수있게 스토리 라인이 만들어져 있으니 허술한 레포트 받아서 수정하고 시간,돈 쏟지마시고 제대로 된 레포트 받아서 시간아끼시고 점수 잘 받으시길 바랍니다.

키워드
Hermes, 버킨백, 명품, 명품 마케팅, 루이비통, 샤넬, 에르메스 마케팅, 에르메스, 에르메스 SWOT, 에르메스 4P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