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12월 24일 화요일

자기소개서~ 레포트

자기소개서~ 레포트
정신건강 전진.hwp


본문
저는 고민거리가 있으면 가족에게 털어놓고 토론합니다. 저는 정리하는걸 좋아합니다.
책상 위의 책, 필기도구, 옷장 속속, 컴퓨터 속 파일들 등 저는 쓰레기를 아무 곳에나 버리지 않습니다. 작은 쓰레기라도 반드시 쓰레기통에 버립니다.
저는 여자와 친해지는걸 잘 못합니다. 특히 같은 나이일 경우 더 그럽니다.
저는 피아노를 좋아합니다. 수험생일 때 못 배웠던 피아노를 대학에 와서 배울 생각이었는데 아직 못 배우고 있습니다. 과 생활이 비교적 안정되면 피아노 외에 다른 활동들도 적극적으로 참여해볼 생각입니다. 다른 사람에 비해 비교적 낙천적이지만 다른 사람의 사소한 말 한마디, 눈짓, 태도에 남모르게 속으로 상처받을 때도 많습니다.


참고문헌
내머리

하고 싶은 말
좋은 자기소개서에요

키워드
피아노, 이름, 비교적, 매일, 지금, 대학, 자기, 고민거리, 대학생활, 출석체크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