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12월 22일 일요일

자기소개 나의 꿈 ㅡ 대한항공 승무원

자기소개 나의 꿈 ㅡ 대한항공 승무원
꿈-대한항공입사.ppt


목차
Part1 나의 소개
ㅡMy merit「장점」
ㅡMy merit「단점」
ㅡIn my free time 「취미」
ㅡMy special 「좋아하는 것」
ㅡ나의 사람들
ㅡ나의 인생관

Part2 나의 시간들
ㅡ기억속의 나
ㅡ나의 오늘
ㅡ내일의 나

Part3 나의 꿈
ㅡ하늘의 외교관 대한항공 승무원을 꿈꾸다
ㅡ이런 승무원을 꿈꾼다
ㅡ나의 핵심 역량 (SWOT분석)
강점(strength), 약점(weakness), 기회(opportunity), 위협(threat)< br /> ㅡ나의 멘토

Part4 나의 꿈을 위해
ㅡMy Life Plan
ㅡ취업 성공을 위한 핵심 전략


본문
ㅡ이런 승무원을 꿈꾼다
승객이 가시는 목적지 까지 불편함 없이 안전하고 편안한 여행이 될 수 있도록 세심한 배려를 아끼지 않는 가족같이 다정다감한 승무원을 꿈꿉니다.

ㅡ약한 마음, 강한 정(나의 단점)
정이 많은 성격으로 상대편의 부탁 시 거절을 못하고 가끔 상대편의 서운한 말에 상처를 받기도 합니다. 그래서 상대편을 먼저 생각하고 말하는 버릇이 생겼습니다.
단점을 고치려고 한 노력이 남을 배려하는 좋은 습관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

하고 싶은 말
나의 꿈 파워포인트는 .
꿈과 자기소개 앞으로 비젼, STWO분석 등이 담겨져 있습니다.
네이버 블로그 : http://blog. naver.com/rosha1982/120068376984
여기에 가시면 미리 보기가 가능합니다

키워드
자기소개서, 나의 꿈, 나의 희망, 대한항공 승무원, 나의 핵심 역량 (SWOT분석)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