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6월 6일 화요일

야놀자 기업성장과정과 SWOT분석 # 야놀자 마케팅전략 사례분석과 미래발전방향 제시

야놀자 기업성장과정과 SWOT분석 # 야놀자 마케팅전략 사례분석과 미래발전방향 제시
야놀자2.hwp


목차
1. 야놀자 기업소개

2. 야놀자 기업 성장과정분석

3. 야놀자 SWOT분석

4. 야놀자 마케팅전략 사례분석
(1) MZ세대 타겟전략
(2) 홍보전략
(3) 기술활용 전략
(4) 브랜드마케팅
(5) CSR마케팅

5. 야놀자 미래발전방향 제시


본문
1. 야놀자 기업소개

2005년부터 시작한 종합 숙박 어플리케이션인 야놀자는 국내 숙박어플 시장에� � 빠른성장끝에 현재 약 70%의 시장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으며 국내 최대 숙박 관련 정보를 보유하고 있다.야놀자는 2005년 3월 1일에 설립하여 2007년 야놀자 공식 사이트를 오픈하였고 랭키닷컴 선정 기타 숙박 분야 1위를 달성하였다. 그리고 2011년 야놀자 애플리케이션을 시작하였고 2019년 한국에서 배출한 8번째 유니콘 기업으로 등극하였다.


하고 싶은 말
야놀자 기업성장과정과 SWOT분석 # 야놀자 마케팅전략 사례분석과 미래발전방향 제시 REPORT입니다.

인터넷으로 대충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수많은 브레인스토밍을걸쳐 완성하였습니다.

키워드
야놀자 마케팅, 여기어때, 숙박어플, 숙박어플리케이션, 야놀자성공, 야놀자 SWOT, 야놀자 전략, 어플리케이션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