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이츠.hwp |
목차 1. 쿠팡이츠 서비스 소개와 모기업 쿠팡 분석 2. 배달앱 산업특성 분석 3. 쿠팡이츠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4. 쿠팡이츠 기업 핵심역량 5. 쿠팡이츠의 경영전략과 마케팅 (1) 경쟁사와 차별화된 전략 (2) HRM (인적자원관리) 전략 (3) 공격적인 시장전략 (4) 마케팅전략 6. 쿠� �이츠의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 본문 1. 쿠팡이츠 서비스 소개와 모기업 쿠팡 분석 2010년 5월 소셜커머스 서비스로 시작한 쿠팡은 2017년 비즈니스 모델을 이커머스사업으로 변경하였다. 이후 쿠팡은 로켓배송이라는 배송차별화 전략을 통해 지속적인 유료회원 증가와 활성 고객 증가를 이루어 냈으며 코로나 펜데믹 이후 급격한 매출성장을 기록하였다. 이러한 시장규모는 점점 상승하고, 경쟁은 치열해지는 국내 이커머스 시장에서 공격적인 투자를 진행 하고 있는 쿠팡의 행보는 국내 이커머스 시장에서 큰 이슈가 되고 있으며 현재는 사업다각화를 통해 쿠팡플레이, 떠나요, 쿠팡이츠 등을 통한 사업에서 흑자를 내고 있다. 이중 이번 보고서에서 다룰 쿠팡이츠는 배달의민족,요기요와 같이 가맹된 음식점과 배달 라이더를 연결하� �� 소비자는 주문하는 다양한 종류의 음식을 모바일로 주문하고 받을 수 있는 플랫폼 서비스이다. 하고 싶은 말 쿠팡이츠 경영전략과 마케팅사례 / 쿠팡이츠 서비스분석과 SWOT분석 / 쿠팡이츠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 REPORT 입니다. 인터넷으로 대충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수많은 브레인스토밍을걸쳐 완성하였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목차를 참고하시고 많은 도움 되시길 바랍니다 !! 키워드 쿠팡, 쿠팡잇츠, 쿠팡이츠, 쿠팡이츠 마케팅, 쿠팡이츠 SWOT, 배달의민족, 요기요, 배달어플, 배달어플리케이션 |
2023년 4월 14일 금요일
쿠팡이츠 경영전략과 마케팅사례 / 쿠팡이츠 서비스분석과 SWOT분석 / 쿠팡이츠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
쿠팡이츠 경영전략과 마케팅사례 / 쿠팡이츠 서비스분석과 SWOT분석 / 쿠팡이츠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