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11월 26일 화요일

국립문화재연구소 연구원 자기소개서

국립문화재연구소 연구원 자기소개서
국립문화재연구소 연구원 자기소개서.hwp


본문
나는 부모님이 만든 세계에 나를 가두었다. 어린 시절의 나는 부모님의 말을 따랐던 아이였다. 그래서 태권도, 피아노를 배우고, 공부 열심히 하는 그런 학생이었다. 그들이 만든 세계 밖으로 나가는 게 두려웠다. 대인관계는 좁았고, 일탈을 해 본 적이 손에 꼽는다. 그러나 나쁜 점만 있는 건 아니었다. 아이러니하게도 좁은 대인관계는 상대방의 입장에서도 상황을 보는 지성을 만드는데 도움이 됐고, 지성은 깊은 대인관계를 구축하게 했다. 또 다른 하나는 배움의 즐거움을 알게 된 것이다.

키워드
자기, 대인관계, 여행, 강연, 관계,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