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2월 23일 일요일

(공사 / 공기업) 한국중부발전 합격자 자기소개서

(공사 / 공기업) 한국중부발전 합격자 자기소개서
한국중부발전.doc


목차
나의 소개(성격포함) 1300 bytes 이내

지원동기 1300 Bytes 이내

입사 후 계획 1300 Bytes 이내

본문
나의 소개(성격포함) 1300 bytes 이내
웃는 얼굴에 모든 것이 용서되듯이 노력을 게을리 하지 않는 사람에게 찬사가 뒤따르지 않을 수 없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노력하는 것에는 결과에 있다.' 라는 말을 평소 생활신조로 삼고 있습니다. 주어진 상황에 만족하기 보다는 늘 새로운 것을 찾고 배우며 스스� � 길을 만들어 가는 패기와 도전정신을 가지고 있습니다.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는 도전정신과 끈기는 제가 추구하는 인생의 목표입니다.
성격은 대단히 꼼꼼하고 섬세하며 차분합니다. 어떤 일을 수행할 때 충분한 준비기간을 두고 행동을 하는 저는, 일을 진행할 때 발생될 수 있는 모든 문제점들을 사전에 점검하여 실수를 줄임으로써 완벽하고 확실한 일 처리를 하는 편입니다. 항상 남에게 신뢰를 줄 수 있는 믿음직한 사람이 되자고 스스로에게 다짐하는 저는, 일의 기본인 인간관계에서 성실하고 책임감 있는 자세를 유지하려고 노력합니다. 제가 가진 성격 중 가장 큰 장점은 인간관계에 있어서 사교성과 친화력이 뛰어나다는 것입니다. 솔직, 담백한 성격으로 처음 만나는 사람들과도 쉽게 융화되고 한번 만난 인연을 소중하게 생각하는 성� ��이라 학창의 많은 친구들과의 인연을 현재까지 지속적으로 이어오고 있습니다. 또한, 신앙으로부터 받은 안정감과 마음의 여유로움, 낙천적인 성격은 타인에게 믿음을 줄 수 있는 사람으로 인정 받기도 합니다 차분하고 침착한 성격으로 선, 후배간의 이해관계를 조화롭게 만드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기도 했으며 때로는 강한 통솔력으로 리더로써의 자질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하고 싶은 말
(공사 / 공기업) 한국중부발전 합격자 자기소개서입니다. 지원자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키워드
한국중부발전, 한국전력, 공기업, 공사, 자기소개서

댓글 없음:

댓글 쓰기